본문 바로가기

법인사무국

대표이사 인사말

사회복지법인 성민은 하나님의 거룩한 백성으로
‘네 이웃을 네 몸처럼 사랑하라’ 명하신 하나님의 사명을 실천하고 있습니다.

법인의 모체인 순복음노원교회는
‘아이야 신앙가문(아브라함, 이삭, 야곱의 3대 신앙), 사회복지선교, 청소년선교’이라는
교회의 3대 목표를 중심으로 신앙과 섬김의 선한 영향력을 전하고 있으며,
섬김과 나눔을 보다 전문적·체계적으로 실천하고자
2003년 사회복지법인 성민을 설립하였습니다.

사회복지법인 성민은
장애인과 어르신, 청소년 등을 위한 복지사업과 더불어
평생과정설계·성년후견제 등 특화된 연구와 적극적 활동을 통해
사회복지현장에서 선도적인 역할을 다하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사회복지법인 성민은
하나님 사랑의 지경을 넓혀 가는데 사명을 다하고자 합니다.
함께 기도해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사회복지법인 성민   이 사 장
순 복 음 노 원 교 회   위임목사
본 웹사이트의 게제된 모든 이메일 주소의 무단수집을 거부하며, 자세한 내용은 하단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본 웹사이트에 게시된 이메일 주소가 전자우편 수집 프로그램이나 그밖의 기술적 장치를 이용하여 무단 수집되는 것을 거부하며, 이를 위반시 정보통신망법에 의해 형사처벌됨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이메일을 기술적 장치를 이용하여 무단으로 수집, 판매, 유통하거나 이를 이용한자는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등에 관한 법률 제 50조의 2규정에 의하여 1천만원 이하의 벌금형에 처해집니다.

01. 누구든지 전자우편주소의 수집을 거부하는 의사가 명시된 인터넷 홈페이지에서 자동으로 전자우편주소를 수집하는 프로그램, 그 밖의 기술적 장치를 이용하여 전자우편주소를 수집하여서는 아니된다.
02. 누구든지 제1항의 규정을 위반하여 수집된 전자우편주소를 판매·유통 하여서는 아니된다.
03. 누구든지 제1항 및 제2항의 규정에 의하여 수집/판매 및 유동이 금지된 전자우편주소임을 알고 이를 정보전송에 이용하여서는 아니된다.